자료실
2023학년도 2학기 미래융합대학 프린트실 사용 방법
- 등록일 : 2023-11-03
- 조회 : 926
미래융합대학 사무실 및 프린트실 운영에 관한 공지드립니다.
1. 프린트실은 화요일, 목요일, 토요일에 운영되며 한학기 개인당 200장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하루 최대 50장 가능합니다.
이용시간은 보내드리는 시간표와 같이 진행되므로 참고 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12~13시는 휴게(점심)시간으로 사용이 어렵습니다.
이번학기부터 개인용지 지참하셔도 프린트는 불가능합니다.
또한, 단대내 프린트는 컬러, 복사가 불가능합니다.
필요하시면 8번건물 지하, 2번건물 2층 출력실(유료)을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양해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프린트실 위치: 대학원(4번) 106호
2. 사무실 운영시간
월~금 : 09:00~17:00까지
토요일 : 08:30부터 운영
12시~13시는 점심시간입니다.
사무실 번호 : 051-629-3415
- 이전글 (양식) 이력서, 자기소개서
- 다음글 미래융합대학 학생회실 사용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