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발열체크부스(미발열체크 인증태그 발급)운영 계획(안)
- 등록일 : 2020-05-06
- 조회 : 3250
발열체크부스(미발열체크 인증태그 발급)운영 계획(안)
연일 계속되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대학내 발열체크 부스운영에 따른 부서별 필요 일력배치와 당번일 및 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코자 합니다.
1. 운영기간: 2020.04.27.(월)부터~ 상황 해제 시까지
2. 운영시간: 08:30~10:00까지(오전 1시간30분 운영)
※ 이후시간 운영은 발열체크ZONE과 각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사무실방문 안내
3. 운영장소: 제1정문, 제2정문 ? 2개소 부스운영
요일 | 장소 | 발열체크 부스운영 (책임자: 시설관리팀장) |
비고 |
월 오전(08:30~10:00) |
제1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교무팀 2명 총무팀 1명 |
물품지원 및 발열자 조치 |
제2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정보개발팀 1명 정보인프라팀 1명 | ||
화 오전(08:30~10:00) |
제1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기획재정팀 2명 문헌정보팀 1명 | |
제2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교수학습지원팀 1명 e러닝-MOOC지원팀 1명 | ||
수 오전(08:30~10:00) |
제1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총무팀 1명 재무팀 1명 학생지원봉사팀 1명 | |
제2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취업지원센터 1명 산학협력단 1명 | ||
목 오전(08:30~10:00) |
제1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입학지원팀 2명 평생교육원 1명 | |
제2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국제교류팀 2명 | ||
금 오전(08:30~10:00) |
제1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학사지원팀 2명 총무팀 1명 | |
제2정문 | 시설관리팀 1명 장학팀 1명 대학혁신팀 1명 |
5. 유의사항(부스당직근무)
가. 인증태그 미부착시 가까운 발열체크 장소를 알려 주시고 건물내 모든 강의실, 행정부서 사무실, 도서관, 식당 등 건물 내 출입제한 된다는 방문자 안내
나. 발열체크 방법: 차량 출입자의 발열체크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실시하시고, 도보 출입자 부스를 통과하여 발열체크를 받도록 유도
다. 상시 발열체크 장소안내
1) 발열체크 ZONE 3곳
- 공과대학 존(공과대학 교학지원팀), 도서관 존(중앙도서관 1층 출입구), 대학본부 존(사무처 총무팀)
2) 각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사무실 추가운영
- 공과대학 교학지원팀, 소프트웨어융합대학 교학지원팀, 경영대학 교학지원팀, 보건복지교육대학 교학지원팀, 건축디자인대학 교학지원팀, 인문사회대학 교학지원팀, 미래융합대학 교학지원팀, 대학원행정팀
라. 발열이 37.5℃이상인 출입자는 간단한 인적(소속/이름/학번/연락처 등)기록하고,
총무팀장(629.0810)에게 통보 후 조치에 따름
마. 발열체크 인증표식은 반드시 왼쪽가슴 위쪽에 부쳐 잘 보여 질 수 있도록 부착 안내
5. 기타사항
가. 시설관리팀: 미화, 경비원, 순환버스, 주차관재원 등 발열체크 인증부착 안내
나. 동명생활관: 기숙학생외 생활관내 거주직원 등 발열체크 인증부착 안내
다. 학생지원봉사팀: 학내 입주기업 식당 등 발열체크 인증부착 안내
라. 창업보육센터: 창업보육업체 거주인원 발열체크 인증부착 안내
마. 총무팀: 법인 등 기타 외부 발열체크 인증부착 안내